고객센터
FAQ
FAQ
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서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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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투표를 할 때마다 새로 신청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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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회원 가입으로 아이디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투표를 별도로 신청하지 않고
투표 만들기를 통해 바로 개설할 수 있습니다.
단, 회원 가입 후에는 1회 가입 승인을 받으셔야 합니다.
빠른 승인을 위해서는 가입 후 업무지원센터 1899-1433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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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kevoting을 이용하고자 하는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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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evoting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신청서 작성을 해야 합니다.
이용 신청서 접수 전 : 이용신청서 작성> 이용기관 정보 및 투표 정보 입력 후 첨부서류 등록 (사업자등록증,이용협약서,관리자지정확인서)
이용 신청서 접수 후 : 신청 후 1~2일 내에 업무 지원센터 담당자가 확인하여 이용 승인 (승인 완료 시 투표 관리자에게 메세지 전송)
- 승인처리가 늦어질 경우 업무지원센터(☎1899-1433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비회원 이용 신청 시 투표를 진행 할 때 마다 이용 신청서를 서류 첨부 하여 접수 하셔야 합니다.
체계적인 투표 관리를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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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신규 기관이라 사업자 번호가 아직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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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자 등록 번호가 없을 경우 업무지원센터(1899-1433)로 연락 주시면
kevoting 사이트에서 사업자등록 번호를 대신할 수 있는 임시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.
이용 신청서 작성 시 사업자등록번호란에 발급받은 임시번호를 입력하시고
사업장 등록증은 이용기관을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 파일(현판,명함 등)로 대체 등록합니다.
※ 임시 번호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한 임의 번호입니다.
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한 다른 사업자 정보 또는 현금 영수증 정보를 필수 등록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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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이용 신청 후 승인은 언제 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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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인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13시와 17시에 일괄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.
제출하신 서류의 보완이 필요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 이용 승인이 3일 이상 지연될 경우 업무지원센터(1899-1433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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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이용 신청서를 이미 제출한 상태에서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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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된 이용 신청서는 로그아웃 상태에서 홈페이지 상단 [이용 신청-이용 신청서 조회(수정)]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관리자 정보로 등록되어 있는 이름, 휴대폰 전화번호를 입력 후 인증 번호를 발급받아
신청된 이용 신청서를 조회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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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'투표 시작 날짜와 투표 종료 날짜는 최대 3일입니다'라는 문구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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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투표 시작 날짜와 투표 종료 날짜는 최대 3일입니다"라는 문구는 투표 기간 설정에 대한 안내 메시지입니다.
이용 신청서 상에 투표 기간은 3일간만 등록 가능하며 업무지원센터(1899-1433)으로 문의하시면
협의 후 5일간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.
이용 신청서 작성 시 투표 기간을 3일로 설정하시고, 이용 협약서에는 5일간으로 작성 후 첨부해 주시면
승인 과정에서 검토 후 5일간으로 연장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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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테스트 투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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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스트 투표는 테스트용 아이디를 발급받아 본 투표에 앞서 투표를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.
테스트용 아이디를 부여받기 위해서는 아래 항목을 참고하여 작성해 주셔야 무료 테스트가 가능합니다.
1. 이용기관 명 - 테스트 00000 (기관명) 예) 테스트 한국 전자 투표
2. 사업자등록번호 - 0000000000 (0 10개 등록)
3. 예상 투표자 수 - 10명 이하 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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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이용 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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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고 신청하기를 누르면 접수가 완료되며
아래와 같이 안내 메시지가 확인됩니다.
[이용 신청서 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.
지원센터에서 확인 후 계정을 메시지로 발송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계정이 발급되면 kevoting 시스템에서 로그인하여 투표 만들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]
신청한 이용 신청서는 홈페이지 상단 "이용 신청-이용 신청서 조회(수정)"을 클릭하고,
본인확인을 거친 뒤 제출된 서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
접수된 이용 신청서는 신청 후 1~2일 내에 업무 지원센터 담당자가 확인하여 이용 승인을 합니다.
(승인 완료 시 투표 관리자에게 메시지 전송)
- 승인 처리가 늦어질 경우 업무지원센터(☎1899-1433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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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투표관리자 아이디,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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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디, 비밀번호는 [관리자]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/ 비밀번호 재발급에서관리자 정보 인증을 거쳐 다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재발급된 아이디/비밀번호는 관리자 정보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새로 발급받기 이전 투표 정보는 유지되며 로그인용 아이디/비밀번호만 재발급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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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
신청근거서류(회의록 등)가 무엇인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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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표를 진행 할 시, 관련 의사결정을 전자적 방법으로 한다는 내용이 담긴 서류를 말합니다.
( 예 : 공고문, 회의록 등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