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kevoting 업무지원센터입니다.
2022년 각 지자체별로 공동주택에서 실시하는 전자투표에 대하여 지원사업이
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지원되는 금액의 산정 기준, 제출해야
하는 서류와 절차 등은 지역별로 상이하오나
일반적으로는 투표 진행 전 서류신청 -> 투표 종료
후 청구의 형태로 지원 사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아래에는 각 지자체별 지원 사업의 소개와 함께 서류와 절차 등의 안내가 이루어지고 있는 페이지 링크를 수집하였습니다
링크가 없는 지역에 대하여는 추후 본 게시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,
소속 지자체 관련 링크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kevoting 업무지원센터(1899-1433)를 통해 문의 및 요청 주시면,
해당 지자체 지원
사업에 대하여 확인하실 수 있도록 kevoting에서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.
공동주택 투표 관리자들의 업무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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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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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지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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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전시 |
대덕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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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성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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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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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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중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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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산시 |
금정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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남구 | 사전신청 종료 | ||||
안산시 | 전지역 | 사전신청 종료 | |||
광주시 | 전지역 | 사전신청 종료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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남양주시 | 전지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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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규] 샘플투표
[신규] 당선증 발급
기능
이제 관리자는 kevoting 서비스를 통해 당선된 당선인에게 당선증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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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신규] 투표 확인증
발급 기능
문의 : 서비스 고객지원팀
[1899-1433 → ①번]
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